오히려 개별적으로 병의 일부 사진입니다. 당신은 파이어에서 무거운 재가 중 한 일방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또한, 이러한 병은 석고 뭉치에서 발사되었다. 나는 그들이 남긴 상처에 대해 어떻게 생각 모르겠어요. 석고는 조개 또는 점토 솜보다 파이어의 높은 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석고는 소금 내용없이 조개와 같은 기본 구성을하고 있습니다. 조개가 고열 지역에서 사용하는 경우 때때로, 그것은 유동적으로 흙을 일으킬 것입니다. 셀 주변의 점토가 녹아 녹색의 추악한 그늘을 설정합니다. 높은 열 영역에 흙 뭉치가 녹아 화산재와 함께 주입하여 가마에서와 냄비에서 모두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I would say that this first bottle is my favorite of the three. The bottle has character from the face that formed on the underside of the bottle. I do not like faces on woof fired bottles. This usually occurs when someone places the wads incorrectly. However, I like this one.
이 첫번째 병이 세 가지의 좋아하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. 병은 병의 아래쪽에 형성 얼굴에서 문자를했습니다. 나는 으릉 해고 병에 얼굴을 좋아하지 않아. 누군가가 잘못 뭉치를 장소 때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. 그러나, 나는이 좋아요.
The second bottle is also nice. It does have an unique feature. A piece of the kiln roof fell on the piece. Usually, this would be a major disappointment. However, it works well with a pot that is covered in thick ash. Also, the actual piece of roof has interest. It has an interesting shape and I can't actually determine what type of material it is. It is not from a hard brick, soft brick, or from any castable. It is a mystery. I like that.
두 번째 병도 좋은 것입니다. 그것은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있다. 가마 지붕의 조각은 조각에 떨어졌다. 보통 이것은 중요한 실망 것입니다. 그러나, 두꺼운 화산재에 덮여 냄비와 함께 잘 작동합니다. 또한, 지붕의 실제 조각 관심이 있습니다. 그것은 재미있는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이 물질의 어떤 종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 그것은 힘든 벽돌, 부드러운 벽돌, 또는 어떤 캐스터블에서되지 않습니다. 그것은 신비이다. 나도 그거 좋아해.
This bottle has the most obvious scars from the plaster. I could grind them to make them less harsh. However, I like to leave my pots exactly as they come from the kiln. I don't mind sharp areas or cracks. They are part of the process. The fire was the creator. Who am I to second guess the creator.
이 우유는 고약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상처가 있습니다. 난 그들이 덜 거친 수 있도록 그들을 분쇄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나는 그들이 가마에서 온 정확하게 내 냄비를 떠나 것을 좋아합니다. 나는 날카로운 부분이나 틈을 신경쓰지 마세요. 그들은 과정의 일부입니다. 화재 창조자되었습니다. 나는 두 번째 작가를 추측 누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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